2024년 5월 30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김호중, '교통사고 도주 혐의' 경찰 조사…"사회적 물의 죄송, 음주는 아냐"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14 15:53 조회 15,712
기사 인쇄하기
김호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호중이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4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진로를 변경하던 중 마주 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를 받고 있다.

이후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 A씨가 경찰서를 방문해 김호중이 아닌 자신이 차량을 운전했다고 자수했다. 하지만 경찰의 추궁에 결국 김호중이 직접 운전한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김호중이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게 아니냐는 의혹까지 나오고 있다.

사건이 알려진 후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입장을 내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소속사는 "김호중은 지난 9일 저녁 택시와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발생하자 김호중은 골목으로 차를 세우고 매니저와 통화를 했고, 그 사이에 택시 기사님께서 경찰에 신고를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상황을 알게 된 매니저가 본인이 처리하겠다며 경찰서로 찾아가 본인이 운전했다고 자수를 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김호중은 직접 경찰서로 가 조사 및 음주측정을 받았다"라며 "검사 결과 음주는 나오지 않았으며, 사고 처리에 대해서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사고 당시 김호중은 당황한 나머지 사후 처리를 제대로 진행하지 못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소속사와 김호중은 사후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