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변우석이 모델 출신답게 빼어난 워킹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배우 변우석의 게스트 출연을 예고하며 공식 SNS를 통해 변우석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우석과 '유퀴즈'의 만남 소식은 알려지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변우석은 평소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귀감으로 삼을 순간들이 있어 '유퀴즈'를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출연을 한층 더 기대하게 만든다. 이에 '유퀴즈' 측은 본방송을 앞두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짧은 영상을 SNS에 먼저 공개했다.
영상 속 변우석은 훤칠한 키로 범접 불가한 모델미를 뽐내며 시원한 워킹을 자랑하고 있다. 변우석의 수려한 비주얼에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가 절로 쏟아졌다는 후문. 이어지는 '큰 자기' 유재석, '아기 자기' 조세호의 워킹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또한 '유퀴즈' 측은 피아노와 함께 하고 있는 변우석의 모습 또한 공개했다. '선재 업고 튀어' 속 밴드 이클립스의 메인 보컬이자 프론트맨 '선재' 캐릭터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하다.
'유퀴즈' 측은 "변우석은 모델 데뷔부터 '선재 업고 튀어'에 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유 퀴즈 온 더 블록']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