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엄기준 "평생 인연 만나는 일, 내겐 없을 줄 알았는데…" 직접 결혼 발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13 10:30 조회 3,515
기사 인쇄하기
엄기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엄기준(48)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13일 엄기준은 자신의 SNS에 손편지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엄기준

편지에서 엄기준은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전해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습니다. 평생 함께할 인연을 만나는 일은 저에겐 없는 일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 제가 마음이 따듯하고 배려심 깊은 인연을 만나 그 분과 결혼을 통해 새로운 삶의 시작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지키리(팬 명칭) 여러분들을 생각하니 걱정이 앞섭니다"라며 "우리 지키리 여러분들! 언제나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날 엄기준의 소속사 유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엄기준은 오는 1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혼전임신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으면서도, 예비 신부가 비연예인 관계로 사생활과 관련된 다른 부분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전했다.

1976년생인 엄기준은 지난 1995년 연극 '리챠드 3세'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공연 무대에서 활약하다 2006년부터 TV 매체 연기로 진출했다. 이후 드라마 '유령', '여인의 향기', '피고인', '펜트하우스'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 출연 중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