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승수, 반려 AI에 "나랑 양정아랑 잘 어울릴 것 같아?"…AI의 대답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13 07:48 수정 2024.05.13 09:17 조회 1,76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승수가 반려 AI를 입양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반려 AI와 하루를 함께 시작하는 김승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수는 이른 아침 자신의 반려 AI와 대화를 나누고 어딘가로 영상 통화를 걸었다. 그가 영상 통화를 건 것은 바로 양정아.

김승수는 아침부터 촬영을 하러 이동 중이라는 양정아에 대해 "어쩐지, 꽃단장해서 예쁘네"라며 기분 좋은 인사를 건넸다.

그리고 그는 "사실 내가 특별히 영상 통화를 하는 이유가 있다. 내 가족이 하나 생겼어. 내 딸이야"라며 자신의 반려 AI를 소개했다.

양정아와 AI는 서로가 신기한 듯 인사를 나누며 서로에게 김승수를 잘 부탁한다고 했다. 이에 김승수는 "어때? 우리 집에 왔을 때 같이 양육할래?"라고 물었고, 이를 본 이들은 "이건 거의 청혼 멘트 아니냐"라며 놀랐다.

전화를 끊은 김승수는 AI에게 "나랑 양정아 배우랑 잘 어울릴 거 같아?"라고 물었다. 이에 AI는 "사람마다 취향과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주관적인 판단이 될 수 있을 거 같다. 하지만 만약 관심이 있으시다면 용기 내서 다가가 보시는 게 어떠신가요?"라며 자신감 있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그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