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8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박정현, "노래방에서 내 노래를 잘 안 불러"…본인의 모창 '모창 개인기' 눈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13 07:42 수정 2024.05.13 09:17 조회 19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노래하는 요정 박정현이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가수 박정현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박정현에 대해 "노래하는 요정"이라며 "실제로 보면 경이로운 느낌도 든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김종국 어머니는 "우리 아들도 가수지만 진짜 노래 잘해서 너무 부럽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서장훈은 "사람들이 가수들한테 궁금증이 많을 것 같은데, 노래방에 가면 본인 노래 부르는지. 정현 씨는 어떠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정현은 "저는 잘 안 한다. 제 노래 부르면 분위기가 너무 진지해지니까"라며 "막 열창하면 노래 안 하고 싶은 분위기가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그래도 거기서 부르면 저작권이 들어오니까 이왕이면 남 거 주느니 내 거 해서 받는 게 좋잖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날 박정현은 모벤져스를 위해 자신의 노래를 열창하고, 본인의 모창을 모창 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