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8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뉴진스 혜인, 발등 미세골절로 컴백 활동 불참…"유동적 참여"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08 11:55 조회 1,012
기사 인쇄하기
뉴진스 혜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이 부상으로 인해 컴백 활동에 불참한다.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는 8일 팬 플랫폼 공지를 통해 혜인의 부상과 활동 불참 소식을 전했다.

어도어는 "혜인은 지난 4월 연습 도중 발등에 통증이 생겨 병원에 내원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미세골절이 발견됐다"며 "이후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왔으나 의료진으로부터 아직은 발등에 무리가 될 수 있는 움직임은 최소화하라는 의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혜인은 음악방송/퍼포먼스를 포함한 더블 싱글 'How Sweet'(하우 스위트)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안정과 휴식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소속사는 "혜인의 컨디션 및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음악방송/퍼포먼스 외의 스케줄에 대해서는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가능성을 열어뒀다.

끝으로 소속사는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혜인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진스는 오는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를 내고 컴백한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하이브 간의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난 상황에서 컴백에 나서는 뉴진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