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임영웅, 연기 도전…'온기' MV 잇는 단편영화 공개 예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08 09:37 조회 243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임영웅이 연기에 도전했다.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가 공개됐다. 타이틀인 '온기'와 'Home'이 담긴 이번 앨범은 발매된 지 한 시간 만에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임영웅의 인기와 '음원 강자'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온기' 뮤직비디오의 반응 역시 심상치 않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는데,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의 열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익산과 충주 등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됐다. 임영웅 외에도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했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고품격 감성을 영상에 담아냈다.

여운을 남기는 엔딩으로 마무리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추후 단편 영화로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황야에 홀로 남은 임영웅을 비롯해 삽으로 땅을 파거나, 어딘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모습, 눈빛으로 표현한 두려움과 긴장감 등 다양한 장면이 공개됐기에 임영웅과 현봉식, 안은진이 그려낼 단편 영화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으로 팬들을 만난다.

[사진 : 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