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7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은결 이을 단 한 명의 마술사는?"…'더 매직스타', 티저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29 15:54 조회 525
기사 인쇄하기
더매직스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의 서막이 열렸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SBS '더 매직스타'는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부터 해외 유명 마술사들의 지원이 쇄도한 가운데,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매직스타의 탄생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매직스타'를 이끌어갈 글로벌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이 29일 공개됐다.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프로그램의 걸맞게 이번 티저 영상도 상상 그 이상의 압도적 스케일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고전 마술의 시대는 저물고 당신을 매혹시킬 마술의 혁신이 시작된다"는 자막과 함께 새로운 마술의 시대를 이끌 참가자들의 강렬한 면면이 공개되고, 화려한 마술 액트의 모습이 살짝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참가자 중에는 FISM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세계적인 마술사 유호진부터 '브리티시 갓 탤런트' 세미 파이널리스트 출신인 박준우, 12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마술사 에덴,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태양의 서커스' 소속인 '더 일루셔니스트' 팀의 마술사 김현준까지 찾아볼 수 있어 화제를 모은다.

영상 말미에는 참가자들의 중심에 검은 가면을 쓴 남성이 등장하고, 가면을 벗자 이은결이 정체를 드러냈다. 그의 비장한 표정에서 이은결의 뒤를 이어 매직스타가 될 단 한 명의 마술사의 정체에 기대감을 더한다.

글로벌 오디션의 새 역사를 쓸 '더 매직스타'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