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목)

뮤직

아스트로 문빈, 오늘(19일) 1주기…진진, 생전 함께 작업한 듀엣곡 발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9 10:30 조회 788
기사 인쇄하기
아스트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진진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Fly (Duet with. 문빈(ASTRO))'(플라이)를 발매한다.

'Fly'는 진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세상을 떠난 문빈을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노래다. 특히 이 곡은 진진과 문빈이 함께 작업했고, 문빈의 목소리도 담겨 있어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진진이 'Fly'를 발매하는 이날은 문빈의 사망 1주기다. 문빈은 지난해 4월 19일, 25세의 일기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아스트로 리더인 진진은 지난달 음악 프로젝트 'JIN LAB'(진 랩)을 론칭하며 첫 음원으로 진진만의 진솔한 감성을 녹인 'Good Enough'(굿 이너프)를 발매했다.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다방면의 재능을 갖춘 진진이 계속해서 들려줄 음악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아스트로는 지난 2월 23일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Circles'(서클스)를 발매하고 팬들과 함께일 미래와 변치 않을 우정을 약속했다. 진진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팀 색깔을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