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8일(화)

뮤직

"지드래곤, 올해 하반기 컴백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6 14:36 조회 594
기사 인쇄하기
지드래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올해 하반기 컴백한다.

16일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7년 6월 발매한 미니 2집 '권지용' 이후 약 7년 만이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의 앨범 발매 시점을 예고하며, 그가 최근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과 국내에서 만났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지드래곤과 협업해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는데, 뮤스크 라바줴는 '지드래곤 향수'로 잘 알려져 있다.

소속사는 "프레데릭 말은 지드래곤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브랜드와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을 지드래곤에게 전달하고 이번 협업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 또한 10여 년 전부터 개인적으로도 즐겨 쓰던 브랜드 및 제품과 함께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해왔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갤럭시코퍼레이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