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4일(월)

뮤직

폴킴X한지민, 역대급 러블리 듀엣 결성…15일 스페셜 싱글 발매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2 10:29 조회 1,531
기사 인쇄하기
폴킴 한지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폴킴과 배우 한지민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선물한다.

폴킴과 한지민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를 발매한다. 역대급 러블리 듀엣의 결성이자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알리는 싱글이다. 한지민의 음악 작업은 2014년 OST 참여 이후 10년 만에 처음이다.

12일 폴킴의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두 사람의 협업을 알렸다. 곡 일부가 공개된 티저에는 폴킴과 한지민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드로잉북에 벚꽃과 어우러진 두 남녀의 기차 안 장면은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았다.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에 기차에서 처음 만나는 두 남녀의 설레는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폴킴과 한지민의 만남만큼 특별한 의미도 있다. 음원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두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

러브송의 새로운 봄바람을 일으킬 폴킴과 한지민의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15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