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박보영, 960만 트래픽 뚫고 '임영웅 콘서트' 예매 성공 "최강 효녀"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1 11:36 조회 1,937
기사 인쇄하기
박보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보영이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예매에 성공하며 '효녀'에 등극했다.

지난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픈 최고 트래픽(호출 수)은 약 960만 번을 기록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자신 앞에 몇 명의 예매 대기자가 있는지 인증하는 글들이 올라왔는데, 대기자가 무려 50만 명을 넘어서며 임영웅 콘서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박보영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에 성공했다며 이를 SNS를 통해 인증했다.

박보영

박보영은 예매자명 '박보영'이라고 명시된 티켓 예매 상세 내역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글과 눈물로 크게 기뻐했다. 또한 '엄마, 아빠'라며 눈물 이모티콘을 덧붙여 부모님께 임영웅 콘서트 관람을 선물하게 된 감격을 표현했다.

누리꾼들은 "최강 효녀다", "예매 성공하다니 부럽다", "박보영 금손 인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