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은결, 국내 최초 마술사 오디션 '더 매직스타' 합류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1 10:06 조회 3,300
기사 인쇄하기
더 매직스타 이은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마술사 이은결이 '더 매직스타'의 매지컬 아트 디렉터로 합류한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쇼 SBS '더 매직스타'의 매지컬 아트 디렉터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이은결이 함께 한다.

다양한 도전과 실험을 통해 마술을 예술의 경지로 이끈 주인공이라고 평가받는 이은결은 '더 매직스타'에서 세계 최정상급 프로듀싱 능력을 한껏 발휘, 쇼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또한, 28년 차 최정상 마술사로 활약하며 얻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조언을 전하며 참가자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매직스타'는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명가' SBS의 새로운 오디션 쇼로 방송 시작 전부터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부터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해외 유명 마술사까지 도전 의사를 타진해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은결의 뒤를 잇는 새로운 매직스타의 탄생 예고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더 매직스타'는 오는 6월 방영을 목표로 제작 진행 중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