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키X민호, SM과 재계약 "샤이니의 모든 순간 함께한 곳"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09 13:35 조회 1,046
기사 인쇄하기
키 민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와 민호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9일 SM은 "키와 민호는 오랜 시간 쌓아온 SM과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SM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라 밝혔다.

더불어 "키, 민호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두터운 믿음을 기반으로 재계약을 하게 된 만큼 키와 민호가 샤이니 멤버로는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와 민호는 소속사를 통해 "SM은 샤이니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모든 순간을 함께한 곳이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회사 스태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저희가 있다고 생각한다. SM과 앞으로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해 아티스트로서 더 새롭고 다양한 시작점을 만들고 싶다. 언제나 저희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는 샤이니는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팀이다.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를 시작으로 '루시퍼', '링딩동', '셜록', '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지난달 홍콩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샤이니는 굳건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재계약 시점을 맞은 샤이니 멤버들 가운데 키, 민호와 달리, 태민과 온유는 각각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그리핀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개별 활동은 각 소속사에서 진행하지만, 샤이니 그룹 활동은 SM을 중심으로 무리 없이 이어질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