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2일(금)

뮤직

라이즈, 강렬 '사이렌' 울렸다…깜짝 공개에도 차트 1위 직행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04 11:39 조회 94
기사 인쇄하기
라이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싱글 'Siren'(사이렌)으로 차트 1위에 직행했다.

지난 3일 낮 12시 공개된 라이즈의 'Siren'은 멜론 최신 차트(발매 1주 이내) 1위, HOT 100(발매 30일 이내) 2위, TOP100 13위, 벅스 1위 등 실시간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라이징 음원 강자' 라이즈를 향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라이즈

'Siren'은 붐뱁 스타일의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 리프를 사용해 90년대 힙합 장르를 상기시키는 곡으로, 멤버들이 무대를 위해 연습해 왔던 치열한 시간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모두가 라이즈에게 주목하도록 만들겠다는 힘찬 포부를 가사에 담아냈다.

풀버전으로 새롭게 릴리즈 된 싱글 'Siren'을 향한 성원에 힘입어, 라이즈는 기존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구간의 안무를 배운 지 3일째 촬영한 연습 영상을 깜짝 오픈, 고난도 퍼포먼스를 라이즈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을 발매한다. 그에 앞서 수록곡을 순차 공개 중인데, 'Siren'에 이어 오는 18일에는 'Impossible'(임파서블), 29일에는 신곡 3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