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임영웅, 5월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02 10:41 조회 781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벌에서 개최하는 콘서트 일정을 확정했다.

2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신인 시절부터 시작해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지금의 임영웅의 모습까지 담겼다.

임영웅의 훤칠한 비주얼과 무대를 즐기는 모습들이 이어지고,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가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사랑과 고마움을 전한다.

그리고 영상 마지막에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IM HERO - THE STADIUM' 콘서트가 개최되고, 티켓은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고 알린다. 콘서트 개최 때마다 '피켓팅'을 부르는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이번에도 입증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지난해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어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와 만났다. 2022년부터 현재까지 콘서트 누적 관객은 약 45만 3000명이다.

[사진제공=물고기 뮤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