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2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 '푸바오 위크' 마련…한국 마지막 출근→중국 새 보금자리 공개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28 14:07 조회 1,671
기사 인쇄하기
푸바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위해 SBS가 '푸바오 위크(WEEK)'를 마련했다.

푸바오의 탄생과 성장의 기록을 언제나 함께 했던 SBS가 푸바오가 한국에서 사람들과 함께 한 마지막 순간과 중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곳을 사전답사한 이야기를 연속해서 방영한다. 오는 31일 'TV 동물농장'과 오는 4월 2일 '푸바오와 할부지2'를 방송, 일명 '푸바오 위크'를 진행한다.

이렇게 사랑받은 동물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전 국민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던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이제는 정말 푸바오와의 이별이 코 앞에 다가왔다. 푸바오는 오는 4월 3일 중국으로 떠난다.

'TV 동물농장'이 푸바오의 마지막 모습을 놓칠 수는 없는 법. 푸바오의 한국에서의 마지막 모습을 보기 위해 모여든 엄청난 인파와 살벌한 취재 경쟁(?)을 뚫고 'TV 동물농장' 제작진이 가져온 행복하지만 가슴 저린 영상이 오는 31일 오전 9시 30분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푸바오

중국으로 떠난 푸바오가 어떤 공간에서 어떻게 살아갈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한다. 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푸바오와 할부지2' 제작진이 나섰다. 발 빠르게 사전답사를 했고, 그 내용이 오는 4월 2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될 '푸바오와 할부지2' 2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