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2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상엽 "축복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비공개 결혼식 현장 공개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4.03.26 16:17 조회 3,60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배우 이상엽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25일 이상엽은 개인 SNS에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멋진 친구를 만났습니다"라며 "남은 모든 순간 후회 없이 사랑하고 행복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저희가 함께할 새로운 봄의 첫날을 축복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 올리고 싶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습니다.

그러면서 "늘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분, 친구들, 가족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사람으로서, 배우로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이상엽은 신부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결혼식 현장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이상엽 결혼식

해당 글에 배우 오나라는 "아름다운 날 함께 해서 너무 좋았다. 우리 엽상이랑 신부님 평생 행복하길"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가수 제시는 "예쁜 결혼 생활하기를. 축하해 오빠"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배우 이민정은 "일정 때문에 못 가서 너무 아쉽다. 사진만 봐도 행복이 느껴진다. 축하한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지난해 9월 결혼 소식을 전한 이상엽은 지난 24일 비연예인 여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코미디언 유재석이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축가를 맡았습니다.  

앞서 이상엽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이상엽은 "예비 신부와 '결혼하자' 이렇게 해서 된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냥 어느 날 내가 식장에 앉아서 예약하고 있었다"며 "(함께일 때) 내가 편안함을 느끼고 무엇보다 재밌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엽 결혼식

그는 또 신부에 대해 "나보다 연하인데 굉장히 똑똑하고 현명하다"며 "그 분이 말씀하시면 모든 게 다 이해가 된다. 까불까불하고 싶어도 하느님 말씀처럼 듣게 된다"라면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한 이상엽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정글의 법칙', '식스센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진= 이상엽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