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3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재석X유연석 '틈만 나면,' '강심장VS' 후속으로 4월 23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26 14:13 조회 885
기사 인쇄하기
틈만나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유연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이 오는 4월 23일(화)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로 유재석과 유연석이 2MC로 나선다.

두 사람의 호흡은 이미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서 검증된 바 있다. 당시 유연석은 덤덤한듯 할 말은 하는 토크 스타일에서 남다른 웃음 내공을 뽐냈고, 유재석은 "유연석의 재발견"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앞서 두 사람은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에서도 만난 바 있지만, 2MC로 나서는 건 '틈만 나면,'이 처음이다.

연출은 '런닝맨' 출신 최보필PD가 맡아 유재석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최보필 PD는 "'틈만 나면,'은 자극이나 설정이 들어간 예능이 아닌 있는 그대로 시민들과 호흡하면서 '틈만 나면,'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예능이 될 것"이라며 "그런 의미에서 유재석X유연석은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2MC"라고 밝혔다.

유재석X유연석 2MC와 최보필 PD, 그리고 '사이렌: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은 '강심장VS' 후속으로 오는 4월 2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