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한혜진, "보통 모델은 무대에 서지 아래에 앉지 않아"…패션쇼 보며 '만감 교차'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3.25 08:18 수정 2024.03.25 13:17 조회 714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한혜진이 밀라노를 사로잡았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한혜진이 밀라노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누구보다 당당한 모습으로 패션쇼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거리를 런웨이로 만든 그는 야외 포토존에서 능숙하게 포즈를 잡았다.

이에 모벤져스는 "진짜 멋있다. 예쁘다"라며 감탄했고, 한혜진의 어머니는 흐뭇하게 이 모습을 바라보았다.

이어 한혜진은 내부 포토존에서도 포스 넘치는 포즈를 취했고, 패션쇼장 맨 앞 줄에 앉아 관람을 준비했다.

하지만 한혜진도 세계 유명 모델인 나오미 캠벨이 등장하자 팬심이 발동해 휴대폰으로 열심히 촬영했다. 하지만 곧 수많은 모델들이 앞으로 지나가자 생각에 잠긴 얼굴이 됐다.

한혜진은 "보통 모델들은 무대에 서지 아래에 안 앉아있다. 보는 입장이 되니까 다른 느낌으로 떨리더라"라며 런웨이를 누볐던 자신의 모습을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