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3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봉태규 "김창완 이어받아 열심히 할 것"…'아름다운 이 아침' 새 DJ 당찬 출사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18 14:59 조회 1,406
기사 인쇄하기
봉태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봉태규가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의 새 DJ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8일 오전 9시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가 첫 방송된 가운데, DJ 봉태규는 "여러분들과 만날 이야기를 기대하며, 설레는 처음을 만끽해 보겠다"라고 청취자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이어 봉태규는 "DJ를 하겠다는 소식이 알려지고 나서 연락이 많이 왔다. 김창완이라는 정말 훌륭한 DJ가 이 프로그램을 잘 가꿔 주셨다. 그걸 이어받은 만큼, 저도 열심히 해보겠다. 잘 부탁드린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청취자들과 소통을 시작한 봉태규는 특유의 편안함과 유쾌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갔고, 이런 매력들에 반한 청취자들은 실시간 문자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봉태규는 "청취자들과 노골적인 멘트도 서슴없이 하고 싶다"라며 친근한 DJ를 예고한 것은 물론, 청취자들을 위해 직접 자기소개부터 활발한 소통, 여기에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새로운 아침을 선물했다.

마지막으로 봉태규는 "굉장히 오래된 프로그램에 제가 들어와서 어색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자연스럽게 저의 이야기와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왔다. 개인적으로 정말 즐겁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봉태규가 앞으로 어떤 활약으로 매일 아침 청취자를 만날지 기대가 모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SBS 파워 FM을 통해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