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허경환의 결혼 전도사 오정태 부부, '동상이몽2' 합류…25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14 17:01 조회 602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오정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오정태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14일 '동상이몽2' 제작진에 따르면 오정태-백아영 부부가 '동상이몽2'의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해 16년 차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오정태는 8살 연하의 백아영 씨와 5년의 연애 끝에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오정태는 과거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장모의 반대를 딛고 결혼한 사연 등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하며 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공개해 왔다. 그런 오정태 부부는 최근 '동상이몽2'에 합류, 반전 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은 신혼 3년 차 윤진이-김태근 부부, 새혼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 임형준-하세미 부부, 알콩달콩한 사랑꾼 부부 이장원-배다해 등 기존 운명부부와는 또 다른 16년 차 부부의 결혼 생활을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오정태-백아영 부부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허경환에게 소개팅을 주선하며 그의 결혼을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허경환에게 결혼을 강력히 추천하던 두 사람은 알고 보니 역대급 '이몽부부'였다고 해 그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과연 두 사람에게는 어떤 '동상이몽'이 있을지, 오정태-백아영 부부의 결혼 생활은 오는 25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