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2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렇게 웃긴 사람이었나" 유재석이 감탄한 유연석, 2MC로 만난다…4월 '틈만나면,' 론칭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13 10:49 조회 3,578
기사 인쇄하기
유재석 유연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유연석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의 2MC로 활약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틈만 나면,'의 프로 군단이 찾아가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다.

유연석은 '틈만 나면,'을 통해 처음으로 버라이어티 예능 MC에 도전한다. 앞서 유연석은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 출연해 유재석과 뜻밖의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했고, 그의 출연분은 900만뷰를 돌파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당시 유재석은 "유연석이 이렇게 웃긴 사람이었나 싶다"며 그의 예능감을 칭찬한 바 있는데 '틈만 나면,'을 통해 2MC로 만나게 됐다.

유연석은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쉼 없이 돌아가는 팍팍한 일상 속에 사는 시민들과 호흡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재석X유연석 2MC와 함께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틈만 나면,'은 오는 4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