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2로 컴백…"중국 반환 이후 다큐도 협의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12 09:25 조회 730
기사 인쇄하기
푸바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푸바오와 할부지'가 시즌2로 돌아온다.

작년 12월 '국민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이야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푸바오와 할부지'의 시즌2가 제작돼 오는 23일부터 토요일 밤을 책임진다.

국내 최초 자연번식 판다로 태어난 푸바오는 국제 협약에 따라 오는 4월 중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지난 3월 4일 이미 국내에서는 격리에 들어갔고, 한 달 동안 검진과 적응 훈련 과정을 거쳐 중국으로 떠난다.

이번에 방영할 '푸바오와 할부지2'에서는 푸바오의 지난 4년을 돌아보고, 나아가 푸바오가 한국을 떠나 남은 생애를 보낼 판다 기지 후보로 언급되고 있는 중국 청두의 기지들을 미리 돌아본다.

푸바오

'푸바오와 할부지2'는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전현무, 장도연이 MC로 호흡을 맞추고, 시즌 1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송영관 사육사도 출연해 푸바오에 관한 소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푸덕'으로 널리 알려진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2NE1 산다라박이 '찐팬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한 가지 더 반가운 소식은 푸바오가 중국으로 간 이후에도 푸바오를 볼 수 있을 가능성이다. 푸바오 팬들만큼이나 푸바오에 진심인 '푸바오와 할부지' 제작진이 중국공영방송인 CCTV와 중국 베이징 현지에서 만나, 푸바오의 중국행 이후 적응과정과 푸바오가 다시 대중에게 공개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다큐멘터리 등의 콘텐츠로 제작하기 위해 MOU 관련 협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푸바오와 할부지2'는 오는 23일 토요일 밤 8시 35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