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봄날의 햇살 같은 방탄소년단 뷔…2차 콘셉트 포토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11 10:46 조회 178
기사 인쇄하기
방탄 BTS 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봄날의 햇살처럼 온화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1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뷔는 시니컬한 느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번째 포토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탄 BTS 뷔
방탄 BTS 뷔

1차 콘셉트 포토가 홀로 일상을 보내는 남자의 고독하고 냉소적인 모습에 집중했다면, 2차 콘셉트 포토는 뷔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면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의 배경과 색감, 뷔의 표정과 눈빛 등에서 대조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속 뷔는 햇살, 하늘, 나무 등 자연과 어우러졌다. 그는 따뜻한 눈빛에 어딘가 들뜬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빈티지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룩은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배가시킨다.

방탄 BTS 뷔
방탄 BTS 뷔

뷔의 상반된 얼굴을 포착한 'FRI(END)S'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음원 발표가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사진을 비롯해 곡의 메시지를 읽을 수 있는 쇼트 필름, 뮤직비디오와 음원의 일부가 포함된 티저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며 뷔의 신곡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봄날의 고백송 'FRI(END)S'는 저음과 가성을 넘나드는 뷔의 매혹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오는 15일 오후 1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신곡 공개 다음날인 오는 16일에는 서울 성동구 한 카페에서 신곡 발표를 기념하는 팬이벤트 'FRI(END)S PARTY'가 개최된다.

방탄 BTS 뷔

한편 뷔는 지난해 입대해 현재 군복무 중이다.

[사진=빅히트 뮤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