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드라마

'무빙' 초능력반장 김도훈, '인사하는 사이' 출연…한지민X이준혁과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05 09:23 조회 78
기사 인쇄하기
김도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도훈이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출연을 확정했다.

5일 소속사 샘컴퍼니는 김도훈이 한지민, 이준혁과 함께 SBS의 로맨스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극본 김지은, 연출 함준호)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의 반장 '이강훈' 역으로 호평을 받은 김도훈은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악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지난해 SBS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배우로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김도훈의 차기작은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다.

'인사하는 사이'는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 분)과 육아, 살림, 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 분)의 본격 케어 로맨스 드라마다. 김도훈은 극중 우정훈 역을 맡아, 겉으로는 철없는 부잣집 도련님으로 보이지만 내면에는 아버지에 대한 갈등과 뒤섞인 감정을 안고 있는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인물을 보여줄 예정이다. 철없는 금수저 도련님에서부터 매력적인 어른으로 성장하는 김도훈의 섬세한 감성 연기가 기대된다.

'인사하는 사이'는 올해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