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여자)아이들 남동생 그룹 나온다"…큐브엔터,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론칭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04 10:54 조회 84
기사 인쇄하기
나우어데이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4일 0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 그룹명과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해 2024년 데뷔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NOW, A'와 'DAYS' 사이가 'CURIOUS'(큐리어스), 'DREAMY'(드리미), 'YOUTHFUL'(유스풀) 등 다채로운 표현으로 채워지는 그래픽이 담겨있어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통통 튀는 비트와 심장 박동 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가 하면, 단어 사이의 공백이 좁혀지며 그룹명 'NOWADAYS'가 완성돼 데뷔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2016년 그룹 펜타곤 데뷔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여자)아이들의 남동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직까지 그룹명과 멤버 수 외에 자세한 정보는 베일에 싸여 있는 만큼 이들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앞서 서울 시내 곳곳에서 QR포스터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수년간 준비해 온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