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7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영화 데뷔' 안효섭,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활짝…훈훈 비주얼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2.08 10:05 조회 2,126
기사 인쇄하기
안효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안효섭이 팬들의 서포트에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8일 안효섭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들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효섭의 모습이 담겨있다.

'안효섭 배우님과 '전지적 독자 시점'의 스탭분들을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리 해피 발렌타인' 등 다양한 응원 멘트가 써져있는 커피차 앞에 선 안효섭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편안한 룩의 수수한 모습이다.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안효섭은 훈훈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장을 빛내는 안효섭의 자체발광 비주얼과 에너지가 감탄을 유발하는 동시에, 신작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안효섭은 앞서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차기작으로 정해 주목받았다. 타이틀롤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것을 비롯해,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호산, 최영준, 지수(블랙핑크) 등의 배우들과 호흡을 예고해 전에 없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더프레젠트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