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드라마

'LTNS' 이솜X안재홍, 현실 같은 '부부케미'의 비결…카메라 밖에서도 훈훈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2.07 10:02 조회 429
기사 인쇄하기
이솜 안재홍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LTNS' 이솜과 안재홍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으로, 지난 1일 최종 6부까지 모두 공개됐다.

이솜과 안재홍은 극 중 돈도 아이도 관계도 없는 5년차 부부를 연기하며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전개 속 몰입감을 높이는 찰떡 호흡을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두 사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세 번째 합을 맞추는 만큼 남다른 신뢰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완성해 냈다.

7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카메라 밖에서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이솜과 안재홍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모니터 앞에서 영상을 확인하던 둘은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작품 속 건조한 분위기와는 달리 다정다감한 모습의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이솜과 안재홍의 매콤한 연기 합이 돋보이는 'LTNS'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mmm]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