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5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승수, 17년 만에 '나 홀로 여행'…지금까지 떠나지 못한 이유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2.05 01:14 수정 2024.02.05 09:19 조회 599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승수가 혼자만의 여행을 준비했다.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김승수가 17년 만에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수는 여행을 떠나기 위한 짐을 싸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때 절친인 배우 박호산에게서 함께 술을 마시자고 전화가 왔다.

이에 김승수는 "정말 오랜만에 3일 연속으로 비는 시간이 생겼다. 그래서 아침까지 한잔 하면 좋겠지만 그럴 수가 없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내가 사실 17년 동안 여행을 한 번도 못 갔다"라고 했고, 이에 절친 박호산도 깜짝 놀랐다. 박호산은 "형 지금 나이가 몇인데, 나이의 3분의 1을 여행 못한 거 아니냐. 제대하고 한 번도 못 간 거냐?"라며 놀렸다,

이에 김승수가 17년간 여행을 가지 못한 이유가 공개됐다. 그는 시간은 낼 수도 있었지만 여행을 떠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여기서도 혼자 밥 처먹고 있는데 굳이 여행까지 가서 혼자 그러는 게 그게 재밌는 여행일까 싶어서 미뤘다"라고 했다.

그럼에도 그는 이번에는 큰 마음을 먹고 혼자 어디든 떠나고자 한 것. 이에 김승수는 "이번에는 어디든 가려고 한다. 짐 싸는 대로 국내 어딘가로 떠나보려고 한다"라고 했고, 절친 박호산은 "기필코 재밌어야 한다"라며 응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