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심장VS' 고은아 "코 재수술 비용으로 '중형차 한 대값' 들어"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1.09 14:10 수정 2024.01.09 14:54 조회 1,111
기사 인쇄하기
강심장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고은아가 중형차 한 대 가격의 코 수술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신년맞이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화끈한 소비의 '플렉스' 측에는 배우 박준금, '투자의 신' 개그맨 황현희,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하고, 절약 정신을 자랑하는 '짠돌이' 측에는 배우 고은아, 개그맨 김용명이 출연해 역대급 웃음을 동반한 열띤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자타공인 '연예계 짠돌이'로 유명한 고은아가 반전 플렉스 내역으로 코 재수술을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수술 후 방송 첫 출연임을 밝힌 고은아는 코 재수술 비용으로 '중형차 한 대 값'이 들어갔다고 고백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실물을 본 출연자들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몰랐다"며 감탄의 후기를 전했는데, 이에 고은아는 "코가 망가져 없어질 뻔했다"며 수술 전 의사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부터 수술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고은아는 코 수술 후 전현무와 유기견 봉사장에서 만났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고은아는 전현무가 "관심이 없는 건지 둔한 건지 전혀 못 알아보더라"며 의아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들은 전현무는 고은아를 향해 충격적인 폭로를 남겨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코 수술 비하인드 스토리와 고은아를 격분시킨 전현무의 폭로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은아는 이마 모발 이식 수술을 받은 사실을 언급하며 이 때문에 탈모인으로 오해받았던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한차례 모발 이식 경험이 있는 김용명이 자신의 탈모 테스트법을 공개해 관심을 유발했다. 현장에서 출연자별로 즉석 테스트를 진행한 김용명은 전현무를 콕 집으며 "5년 뒤면 정수리까지 탈모될 것"이라 예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플렉스 VS 짠돌이'의 돈 냄새 나는 토크는 9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될 '강심장VS'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