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대학·결혼 얘기 금지"…임영웅, 센스 만점 추석 인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9.29 09:20 조회 505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쇼케이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센스 넘치는 추석 인사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임영웅은 추석 연휴가 시작된 28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라고 인사하며 "언제나 즐거운 명절 추석이 다가왔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맛난 것도 많이 먹고,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도 잔뜩 나누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학 얘기, 결혼 얘기는 금지"라고 당부하는 센스 있는 글로 웃음을 안긴 임영웅은 "곧 돌아올 저의 새로운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얼른 공개하고 싶어요. 지금 당장이라도"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대학, 결혼 이야기를 금지시킨 임영웅의 추석 인사는 젊은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그의 추석 인사는 '임영웅의 팬 단속 추석 인사'라며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퍼졌고,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선한 영향력", "취업 얘기도 포함해달라", "킹갓 히어로", "임영웅 저 멘트 동네마다 현수막 해서 걸어두자"며 환영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9일 신곡을 발표하고, 내달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도 개최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