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기생충' 부부→블랙핑크 지수까지…'천박사 퇴마 연구소', 특별출연 라인업 화제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9.20 09:25 수정 2023.09.20 14:28 조회 5,097
기사 인쇄하기
천박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등장만으로 스크린을 장악하는 배우들의 특별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전 예매율 정상을 차지하며 올 추석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할 특별출연 배우들을 공개했다.

먼저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의 가짜 퇴마극이 펼쳐지는 평창동 박사장 부부에는 '기생충'의 이정은과 박명훈이 출연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기생충'에서 지하실 부부로 열연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이정은과 박명훈은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등장, 명대사 '리스펙'을 외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천박사'를 의심하는 박사장 부부의 딸에는 배우 조이현이 활약하며 '천박사'와 '인배'(이동휘)의 퇴마극에 속아 넘어가는 일가족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뿐만 아니라 믿고 보는 배우 박정민과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배우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수가 특별한 연기 호흡을 맞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말 그대로 신들린 연기를 예고한 선녀무당 역의 박정민은 흡인력 있는 연기로 짧은 순간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이다. 여기에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통해 첫 영화 출연을 앞둔 지수는 관객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키는 존재감의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역대급 특별출연 라인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사진제공= CJ ENM]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