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명품배우 이병준, 수많은 러브콜 중 하이버랩과 전속계약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9.11 11:59 수정 2023.09.11 14:43 조회 278
기사 인쇄하기
이병준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오케이 광자매'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견배우 이병준이 신생 소속사 하이버랩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한다.

11일 하이버랩측은 "배우 이병준과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게 돼 기쁘다.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는 만큼, 상호 신뢰가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이어 "이병준은 중후한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라며 "특정 장르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가진 그만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병준

이병준은 수많은 러브콜 중 신중한 검토 끝에 하이버랩과 인연을 맺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버랩은 이병준과 오랜 시간 함께 한 매니저가 소속된 회사로, 배우 매니지먼트 및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신생 기획사다. 두 사람의 두터운 신뢰와 유대를 바탕으로 동행하게 됐다.

한편, 이병준에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 하이버랩에는 배우 유은미, 손상빈, 조영재등이 소속되어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