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BTS 뷔, "밥 먹을 때 런닝맨만 본다"…출연 원했던 진짜 이유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9.10 21:34 수정 2023.09.11 09:50 조회 350
기사 인쇄하기
런닝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뷔가 런닝맨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1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땅 따먹는 뷔토피아'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런닝국의 소작인을 관리하러 온 지주를 소개했다. 제작진은 "워낙 바빠서 딱 6시간만 런닝맨에 레이오버하는 오늘의 지주 BTS 뷔"라고 소개해 모두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그의 등장에 양세찬은 "와, 외국 배우 같아"라고 감탄했고, 평소와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전에 런닝맨 출연 의사를 내비쳤던 뷔는 "꼭 나오고 싶었다. 제가 밥 먹을 때 런닝맨만 본다"라며 밥동무 런닝맨의 존재에 대해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은 "우리와 함께 늘 식사를 한 거구나"라며 고마워했고, 하하는 그런 유재석에게 "형이 정말 국민 MC인 게 형 덕분에 뷔가 정말 빛이 난다. 게스트를 빛나게 해 준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워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