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BTS 뷔 출연 '런닝맨', 오늘(10일) 전격 확대 편성…'명탐정 V' 맹활약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9.10 09:58 조회 6,834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출연이 예고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런닝맨'이 전격 확대 편성된다.

10일 방송될 SBS '런닝맨'은 평소보다 5분 앞당긴 오후 6시 10분부터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뷔는 '명탐정 V'로 재탄생한다.

뷔는 평소 '런닝맨 나오는 꿈 꿨다', '(런닝맨) 초대해주세요. 카드게임으로 카라멜 좀 먹게' 등의 글을 남기며 '런닝맨' 애청자 임을 밝혀왔는데, 이에 '런닝맨'은 뷔 맞춤형 신상 추리 게임을 준비했다. 해당 게임은 농민 혹은 도둑으로 분해 각자의 역할을 숨긴 채 원정을 떠나 미션을 성공 혹은 실패시켜야 하는 고도의 심리전이 동반됐다. 룰을 접한 멤버들은 "새로운 게임에 가슴이 뛴다", "하다 보면 알게 된다"라며 설렘과 긴장을 감추지 않았다.

본격 미션이 시작되자 뷔는 수사 모드를 장착하며 멤버들을 지켜보기 시작했고, "지금 누군가 물을 흐리고 있다", "말을 하지 않아도 느껴진다"라며 추리 게임에 과몰입했다. 이에 멤버들은 "뷔가 우리 과다", "뷔가 관찰을 진짜 잘한다"라며 혀를 내둘러 '명탐정 V'로 탄생을 알리는가 했지만, 이후 멤버들의 압박 수사의 대상으로 반전되었는데 추리의 방향이 어떻게 전개될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로 속고 속이는 추리 현장 속 '명탐정 V'의 활약상은, 10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