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4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밝히는가' 박군 "우리 여보 잘 부탁드린다"…MC 한영 위한 외조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9.06 11:41 조회 250
기사 인쇄하기
박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밝히는가' MC 한영을 위해 남편인 가수 박군이 나섰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1회 촬영에서 MC 한영을 위해 남편 박군은 영상 편지를 남겼다.

먼저 박군은 한영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쳤다. 박군은 영상 편지를 통해 "한영이 '밝히는가' 안방 마님을 맡게 됐다 해서 응원 겸 축하 인사를 남기기 위해 (한영)몰래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밝히는가' MC들에게 "저희 여보(한영)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남긴 박군은 한영에게도 "여보도 마무리 잘 짓고, 귀가 잘하기를 응원할게. 맛있는 거 해 놓고 기다릴 테니까 조심해서 와. 사랑해"라고 사랑 가득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MC 정다경을 위해서는 절친 홍지윤이 얼굴을 내비쳤다. 홍지윤은 정다경의 '짱친'으로 스튜디오에 특별한 손님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동반 광고 촬영을 앞두고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고, 칼로리 커팅을 위해 번지 피트니스에 도전해 고강도 운동을 펼쳤다. 정다경은 유연성을 자랑하며 모든 동작을 소화한 반면 홍지윤은 힘겨워했다. 두 사람은 수업을 듣는 내내 티격태격 하면서 짱친 케미를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번지 피트니스 후에는 정다경은 홍지윤에게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함께 푸드테라피 식당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홍지윤은 "'밝히는가' 덕분에 건강하게 사는 꿀팁을 얻어 간다. 앞으로 꿀팁들을 활용해 건강하게 살도록 하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밝히는가'는 6일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된 후, SBS FiL, 라이프타임과 SBS M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와 오전 11시에 각각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