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4일(월)

방송 드라마

박보경, '괴력 남편' 김성균 말리려 절규…'무빙' 첫 등장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9.06 10:49 수정 2023.09.06 10:54 조회 783
기사 인쇄하기
박보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보경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첫 등장한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호소력 짙은 감정적 서사와 탄탄한 스토리로 2023년 34주 차 디즈니+ TV쇼 월드와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박보경이 '무빙'에서 맡은 신윤영 캐릭터는 무시무시한 괴력과 스피드를 지닌 청계천 시장의 유명인사 이재만(김성균 분)의 아내다. 누구보다 강한 힘을 가졌지만 착한 심성을 지닌 남편 재만과 애틋한 부부사이를 자랑한다. 그녀 인생의 보람은 모범생이자 우등생인 아들 강훈(김도훈 분) 뿐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무빙' 14, 15회 예고편에서 박보경은 청계천 복원 공사로 쫓겨날 위기에 몰린 상인들의 시위에 참가했다가 경찰에 붙잡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녀는 자신을 구하기 위해 괴력을 발휘하려는 김성균을 말리고자 절규한다.

박보경

박보경은 시크함과 수수함, 샤프함과 순박함이 공존하는 이미지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연기로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는 미스터리한 마스크팩녀 '이장 부인' 역으로 연기력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고, '소년심판', '그림자 미녀',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의 작품에서는 가족이 전부인 모성애 강한 어머니를 연기했다. '작은 아씨들'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혹한 비서실장 역으로 빌런 캐릭터를 소화하기도 했다.

이런 박보경이 이번 '무빙'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작품에 첫 등장하게 될 박보경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무빙'은 지난 8월 9일 에피소드 7개를 공개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