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정다은, 왜 하필 ♥조우종이냐는 질문에 "제일 괜찮지 않냐? 콩깍지 발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9.05 06:00 수정 2023.09.05 09:51 조회 533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정다은이 조우종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다은은 프리 아나 선배들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영은 정다은에게 "그 많은 아나운서들 중에서 왜 하필 조우종이야?"라고 물었다.

이에 패널들은 많은 아나운서들 안의 조우종을 보며 "저 중에서 그렇게 빠지진 않는다"라고 말해 조우종을 안심시켰다.

정다은은 박은영과 이정민의 질문에 "제일 괜찮잖아요?"라며 콩깍지 발언을 했고, 이에 선배들은 먼 산을 바라보며 리액션을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종과 단골 파트너였던 박은영은 많은 방송을 함께 하면서도 밥을 같이 먹어본 것이 손에 꼽는다고 했다. 이에 정다은은 "저는 매주 사줬어요"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우종은 어린이 동요 프로그램 진행을 하며 만난 정다은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매일 방송 후 같이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것이 루틴이 되어 스며들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정다은은 연애를 하는 5년 동안 한결같은 그의 모습에 반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