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겁도 없이 변호사를 건드려"…'하시4' 이주미, 악플러 법적 대응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6.30 15:50 조회 9,363
기사 인쇄하기
이주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시4')에 출연 중인 변호사 이주미가 악플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주미가 메일로 악플을 제보한 누리꾼에게 보낸 답변이 공개됐다.

이 글에서 이주미는 "보내주신 글을 비롯한 여러 제보글들을 확인하여 모욕 내지 명예훼손을 이루는 글들을 취합하고 있다"라며 "저뿐만 아니라 하트시그널 내 다른 출연자들에 대한 일체의 모욕적인 표현 내지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표현을 선별하고 있으며, 장래 일정 시점에 해당 게시자들에 대하여 일괄적으로 형사상의 고소 기타 법적 조치를 취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라고 법적 대응 계획을 밝혔다.

이주미

이어 "저는 촬영을 잘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하여, 하루하루를 보람있게 꾸려나가고 있다"며 근황을 전한 이주미는 "제보자분께서 제게 본 메일을 보내시기까지 많은 고민을 하셨을 것이고, 악성글들을 마주하며 피로도 또한 높아지셨을 것으로 사료되는데, 무용한 글들에 마음 쓰지마시고, 세상의 아름다운 것들을 보며 마음 잘 다스리셨으면 좋겠다"라고 제보자를 걱정했다.

그러면서 이주미는 "재미있게 시청해주셔서, 걱정과 응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안온한 저녁 보내시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하시4'에 출연하고 있는 이주미는 1994년생으로, 현재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주미의 법적 대응 예고 글을 본 누리꾼들은 "겁도 없이 변호사를 건드리냐", "멋있다 응원한다", "변호사한테 악플을. 무섭지도 않나", "선처해주지 말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