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송중기, 생애 첫 칸 입성…'예비 아빠'의 훈훈한 소년 미소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23 07:57 조회 354
기사 인쇄하기
송중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송중기가 생애 처음으로 칸에 입성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송중기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송중기가 제 76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리는 프랑스 칸을 찾아 기념사진을 촬영한 것.

송중기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화란' 포스터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란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남긴 사인이 시선을 모은다. 또 송중기가 칸 거리에 서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공개됐다.

송중기

곧 아이 아빠가 되는 송중기는 두 장의 사진에서 남다른 '동안 외모'의 소년미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송중기가 출연한 '화란'은 이번 칸 국제영화제의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이로 인해 송중기는 생애 처음으로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한 살 연상의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재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