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5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반드시 성공"…'K-카페의 神' 유정수, '동네멋집' 쪽박 카페 살리기 나선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22 15:54 조회 2,310
기사 인쇄하기
동네멋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예능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 쪽박 카페를 대박 카페로 변신시킬 '대한민국 최고 카페 전문가'의 정체가 공개됐다.

22일 '동네멋집'이 첫 티저 영상을 통해 폐업 직전의 카페를 '핫플'로 재탄생시킬 전문가의 정체를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그의 정체는 바로 카페 업계에서 가장 핫한 공간 기획 전문가 유정수였다.

유정수는 디저트 카페 '청수당', '도넛정수' 등 50개 이상의 브랜드를 성공시키는가 하면 '핫플' 하나로 죽은 동네였던 서울 익선동과 창신동 등을 '황금 상권'으로 만들어내며 'K-카페의 신화'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유정수는 "자신 있냐"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반드시 성공한다"라고 단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장면에서도 그는 "실패할 확률을 찾기 힘들다"라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과연 그는 강한 자신감을 보인 만큼 어떤 솔루션으로 폐업 직전의 카페를 살려낼 수 있을지, '대한민국 최고 카페 전문가' 유정수가 알려주는 '반드시 성공하는' 토탈 브랜딩 비법은 '동네멋집'에서 낱낱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최고의 카페 전문가' 유정수와 MC 김성주, 김지은이 함께하는 카페 심폐소생 프로젝트 '동네멋집'은 오는 6월 7일(수)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