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미우새' 이상민, 평균연령 64세의 '백발소년단' 깜짝 프로듀싱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5.22 05:32 조회 74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상민이 아이돌 그룹 프로듀싱에 나섰다.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에게 도움을 청한 허경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경환은 이상민에게 도움을 청했다. 그는 "비주얼은 정말 최고인데 프로듀싱을 못 받아서 아쉬운 아이돌 그룹이 있다"라며 이상민에게 프로듀싱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이상민은 김종민과 함께 영문을 모른 채로 아이돌을 만나러 갔고, 그곳에서 상상도 하지 못한 아이돌 그룹을 만났다.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평균 연령 64세의 백발소년단. 멤버 전원이 백발을 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100프로 자연산 백발이라는 멤버들은 한 명 한 명 자신을 소개했다. 30년 영화감독 경력의 멤버부터 대기업에서 33년간 근무하다 정년퇴직을 한 멤버, 마트 13개를 운영 중인 멤버까지 다양한 경력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들은 미혼이냐는 질문에 "다녀왔거나 다시 갔거나 여러 케이스가 있다"라고 했다. 이에 이상민은 재혼한 사람도 있는지 물었고, 백발소년단은 "안 한 사람 손 들라고 하는 게 낫다"라며 결혼을 한 번만 한 사람이 딱 한 사람뿐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일한 NO이혼 멤버는 "와이프가 내가 물들까 봐 걱정된다고 한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그리고 백발소년단은 특이한 계약사항도 언급했다. 실제 계약 조항에 "75세 이전 사망 금지" 조건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이상민은 백발소년단의 무대를 보고 진심 어린 조언을 잊지 않았다. 작은 제스처부터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개선해야 할 점을 지적했고, 이에 백발소년단은 이상민의 조언대로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이날 허경환은 이들을 위해 작은 무대를 준비했다고 했다. 이에 노래교실을 찾은 백발소년단.

백발소년단은 이상민과 김종민이 조언해 준 것들을 유념하며 무대를 꾸몄고,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아 이상민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