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뭉찬2' 이장군, 20일 부산서 고교 동창과 결혼…"귀한 인연 만났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18 11:22 조회 802
기사 인쇄하기
이장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前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8일 오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前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 선수가 오는 20일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가족들을 고려해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친척,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평생을 약속한 이장군과 예비 신부에게 많은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미모의 재원으로 이장군과 고등학교 동창이다.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다 대학 진학 후 10년 가량 서로 연락이 끊겼으나, 재작년 한 친구의 결혼식에서 재회하고 급속도로 가까워지며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짧은 연애 기간이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결혼을 결정했다.

이장군은 소속사를 통해 "아직은 결혼이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데 식장에 들어가 봐야 실감이 날 듯하다. 귀한 인연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언제나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장군은 前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로, 종주국인 인도에서는 '코리안 킹', '인도 BTS' 등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던 카바디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며 반전 매력을 보인 바 있다.

[사진 : 노마하우스, 장군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