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은형♥, 강재준 "아기 갖는 게 소원이라 100일 만에 23kg 감량"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5.16 03:42 조회 333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강재준의 다이어트 이유가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맨 강재준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강재준에 대해 다이어트에 성공해 건강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고 소개했다. 이에 패널들은 달라진 강재준의 외모에 대해 칭찬했고, 그는 100일 만에 23킬로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어 강재준은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2세를 갖기 위함이라 고백했다. 그는 "아기를 갖는 게 너무 소원이다 보니까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 사실 전에는 제 몸뚱이가 정상적이지 않다 보니 아이가 나와도 건강하지 않을 거 같았다. 초음파를 검사를 하는데 내장이 너무 많으니까 안 보인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내장이 많은 게 아니라 지방이 많은 거겠지"라고 정정했고, 강재준은 "아 맞다. 그래서 제가 열심히 살을 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구독자 25만 명의 개인 유튜브 채널 폐지를 약속했다. 6개월 동안 25kg를 못 빼면 채널 폐지다. 이제 2kg 남았다"라고 자신의 결심을 공고히 하기 위한 장치를 만들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