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드라마

행인에 "빠가야?" 욕설…'이재, 곧 죽습니다' 스태프 막말 논란 사과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15 16:05 조회 7,815
기사 인쇄하기
박소담 서인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측이 촬영 스태프의 막말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5일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측은 "지난 주말 촬영 장소 정리 및 안내를 위해 당일 고용된 보조 스태프의 부적절한 언행이 있었음을 확인했다"라며 "제작 과정에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고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 보다 철저한 현장 관리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새벽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 오늘 드라마 스태프한테 쌍욕 들었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이날 오후 코엑스에서 만난 외국인이 사진 요청을 해서 찍어주고 있었는데, 드라마 스태프로 보이는 남성이 촬영장을 찍는 지 오해하고 성질을 내며 제재했다고 전했다. 다짜고짜 성질을 내는 남성의 행동에 기분이 상한 A씨는 "드라마 찍는지 몰랐다", "그냥 부탁 받아서 찍어주는 거 뿐이었고 사람을 찍고 있던 거지 촬영현장을 찍은 게 아니었다", "왜 나한테 성질을 내냐"며 항의했는데, 해당 남성이 A씨를 째려보면서 "빠가야?"라고 욕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우리가 대체 이런 욕을 들어야 되는 이유가 뭔지, 처음부터 좋게 얘기한 것도 아니고 성질 팍팍 내서 성질내냐고 물은 게 욕까지 먹을 일인가"라고 불쾌해 하며 "생판 모르는 남한테 별 시답잖은 이유로 빠가라는 소리 들은게 너무 기분 나쁘고 불쾌해서 사과받고 싶은데 받을 방법도 없다"라고 분노했다.

A씨가 이날 마주한 드라마 촬영장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이재, 곧 죽습니다'인 것으로 알려졌다.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해당 드라마는 배우 서인국, 박소담이 주연으로 활약한다.

드라마 촬영장의 스태프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자, 제작진은 즉각 사실관계를 파악한 후 사과하며 진화에 나섰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