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골때녀' FC액셔니스타 최윤영 하차→백지훈 기대 받는 NEW 멤버 누구?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10 09:50 수정 2023.05.24 15:36 조회 4,207
기사 인쇄하기
골때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FC액셔니스타'에 새 멤버가 들어온다.

10일 방송될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탑걸'의 제3회 슈퍼리그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조별 예선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4강 진출을 향해 고공 행진 중인 'FC액셔니스타'와 이를 타도하고 한 번 더 우승컵을 들어 올리겠다는 前시즌 우승팀 'FC탑걸'의 맞대결이다. 'FC액셔니스타'는 이번 경기에서 1점 차로 패하더라도 4강 진출이 가능한 상황으로 우위를 점한 반면, 'FC탑걸'은 2골 차 이상의 다득점으로 승리해야만 조별 예선 탈락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다. 'FC탑걸'의 김병지 감독은 팀의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무차별 공격 축구에 돌입하겠다"고 밝혀 더욱 치열한 승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FC액셔니스타'는 'FC탑걸'의 반란을 누르고 4강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FC액셔니스타'의 백지훈 감독은 "상대 팀은 우리와의 경기에서 비기더라도 4강 진출이 불가한 상황"이라며 'FC탑걸'의 공격적 전략을 정확히 간파했다. 이에 비책 세우기에 돌입한 바, 가장 위협적인 상대 팀 에이스 김보경을 완벽히 지울 예정이다. 특히, 백지훈 감독은 양발 슈터의 귀재로 명성을 높인 올라운더 정혜인에게 김보경 전담 마크를 지시했는데, 이에 정혜인은 "이번 경기에서 김보경의 그림자가 되겠다"고 표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과연 90년생 절친이자 두 에이스의 라이벌 매치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그러나 경기 당일 백지훈 감독은 예측하지 못한 'FC탑걸'의 전략 변수로 곤혹에 처했다. 바로 상대 팀 에이스 키커 김보경이 위치를 옮기며 포메이션에 변동이 생긴 것. 이에 당황한 모습도 잠시, 정혜인은 "모든 걸 잘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김보경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막겠다"라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윤영의 하차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FC액셔니스타'의 새 멤버 또한 시선을 끈다. 다양한 분야의 운동을 섭렵했다는 새 멤버는 훈련 당일 의외의 패스 실력으로 타고난 운동 신경을 선보이며 백지훈 감독의 기대주로 떠올랐다는 후문. 멤버들 역시 연신 감탄하며 기대감에 찬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FC액셔니스타'는 새 멤버의 합류와 함께 4강 진출 굳히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4강행 티켓을 거머쥘 두 팀의 전면 승부는 10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될 '골때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