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인피니트, 5년만에 완전체 활동 …리더 김성규 '인피니트 컴퍼니' 설립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09 08:33 조회 1,393
기사 인쇄하기
인피니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데뷔 13주년을 맞은 그룹 인피니트가 완전체로 뭉친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6일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로고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오는 6월 9일 0시 데뷔 13주년 라이브 파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인피니트 멤버들 또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거나 각자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며 라이브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

영상이 공개된 6일은 인피니트가 2010년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홈페이지 인사말을 업로드하며 본격 베일을 벗은 날이다. 대망의 첫 티징을 함께한 의미있는 날, 완전체 회동을 알렸다는 점에서 감동을 더한다.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등 인피니트 멤버 여섯 명은 최근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김성규로 알려졌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인피니트의 새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0년 데뷔한 그룹 인피니트는 '내꺼하자', '맨 인 러브', '추격자' 등을 히트시켰다. 7인조로 출발했으나 2017년 멤버 호야가 탈퇴하며 6인조로 재편됐다. 이후 멤버들이 잇달아 서로 다른 소속사로 이적하며 가수와 배우 등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이어왔다. 인피니트는 2018년 정규 3집 '톱 시드(TOP SEED)' 이후 완전체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멤버들이 데뷔 기념일을 맞아 오랜만에 뭉치는 만큼, 그간 인피니트 완전체를 손꼽아 기다려 온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인피니트의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 파티는 오는 6월 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펼쳐진다.

[사진 제공 = SBS연예뉴스 DB, 인피니트 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