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OB, "제안자가 멋지게 나오는 건 아마추어"…'지미집' 유재석, '붐마이크' 지석진 예고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5.07 23:45 조회 125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최종 연령 고지 사진 시안은?

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연령 고지 그림 전시회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령 고지 사진 교체 시기를 맞아 연령 고지 그림 전시회 레이스가 펼쳐졌다. 레이스를 통해 최종 승리한 탐이 직접 제안한 컨셉으로 사진 촬영을 하게 되는 것.

이에 멤버들은 각자의 아이디어를 담은 연령 고지 사진 컨셉을 공개했다. 지석진, 유재석, 김종국 OB팀은 분장에 대한 갈망을 담은 컨셉을 공개했다.

이들은 제안자들만 멋지게 나오는 컨셉은 아마추어라며 본인들도 적극 분장에 가담했다. 이에 '런닝 수산 시장' 컨셉으로 각 멤버들에게 역할을 부여했다.

멤버들은 그림 속 가재를 가리키며 이건 뭐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그건 랍스터다. 랍스터는 전소민이다"라고 했다. 이에 이유를 묻자 유재석은 "그냥 랍스터 상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민은 자신을 놀리려는 의도가 아니냐고 추궁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아니다. 봐라, 난 지미집이고 석진형은 온몸에 털을 붙이고 붐 마이크가 될 거다"라고 말해 전소민을 안심시켰다.

이외에도 OB팀은 하하에 대해서는 속살을 드러낸 가리비, 양세찬은 물텀벙, 김종국은 마동석, 송지효에게는 토시오 분장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