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인생이 고통스러운 순간 있었다"...김민정, 소속사 분쟁 끝 안부 전해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3.28 08:44 수정 2023.03.28 11:01 조회 598
기사 인쇄하기
김민정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소속사와의 분쟁을 마무리 지은 배우 김민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김민정은 자신의 채널에 공개한 동영상에서 "이렇게 개인적으로 카메라 앞에서 영상을 찍는 건 처음"이라면서 "작년 잘 보내주고, 올해 복 많이 받으셨냐. 요즘 저한테 안부 물어봐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 김민정은 "힘드신 분들 많지 않나. 세상은 참 빠르게 변하고 성장하는데, 우리는 왜 이렇게 마음이 피폐해지는 경우도 많고 힘이 들까. 제 이야기가 어떻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저처럼 한 우물을 30년 이상 파고 항상 밝은 조명 아래 멋있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사람도 인생은 어렵고 고통스러운 순간이 있더라"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그러면서 김민정은 "너무 어두컴컴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 같은 그 길을 매일매일 꾸준히 걸어 나가시면 머지않아 빛이 여러분들을 밝힐 거로 믿고 응원한다. 새해 복 많이 받아라. 언제나처럼 여러분들께 좋은 연기로 찾아뵙겠다."면서 "제 평생을 연기에 집중한 것처럼 그거만큼 중요한 게 있다. 제 삶에서 매 순간을 온전히 집중하면서 살아가려고 한다. 지금 현재를 살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스스로 만들어 나가시기를 바란다. 그리고 응원하겠다."며 새로운 열정을 드러냈다.

김민정은 전 소속사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해 갈등을 빚었다가 별도의 정산절차 없이 상호 전속계약이 존재하지 않음을 확인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